울산성서침례교회

게시판

예배시간 안내
주일 1부예배 9시 40분
주일 2부예배 11시 (본당)
주일오후예배 오후 2시
수요저녁예배 오후 7시 30분
주일학교 예배 오전 11시 (3층)
학생부 예배 오후 2시
청년부 예배 오후 2시

자유게시판

Home > 게시판 > 자유게시판

군에서 온 편지(서석호)(16.1.6)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3-03 17:13 조회183회 댓글0건

본문

울산성서침례교회 형제 자매님!(청년부 일동)

안녕하십니까? 일병 서석호 인사드립니다.
항상 제 생각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는 형제 자매님들께 온 마음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하나님을 만났기에 이렇게 사랑이 넘치는 멋지고 이쁜 형제 자매님을 만났다고 생각하니 더욱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그리고 제 건강을 생각해 주시는 마음에 또 감동받았어요. 저를 보호해 주시는 하나님과 성도님들의 기도가 있었기에 제가 이렇게 추운 겨울 아픈곳 없이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성도님들도 모두 이 추운 겨울 감기 걸리지 않고 항상 주님 안에서 건강하고 평안한 하루하루가 되길 매일 기도하겠습니다.

이렇게 의지할 수 있는 버팀목 같은 형제 자매님^^
그런데 말만 이렇지 마음은 별로 그렇지 않은거 아니야?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죄송합니다. 제가 연락에 인색하고 쓸데없는 부끄럼이 많아 자주 연락드리지 못한 것 같아요 ㅠㅠ

근데 정말, 진짜 우리 울산성서침례교회 성도님들 생각 자주 합니다. 군입대 하기 전에 많이 찾아뵙지 못한 것이 아쉽고 후회될 따름입니다.
군대와서 느낀점이 참 많은데 그 중 제일은 제가 그동안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매주 우리 서형제를 챙겨주시고 신경써 주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사주시고!!
무엇보다도 이번에 택배로 편지 다발이랑 맛있는 과자도 보내주심에 감사합니다.~~
그 택배 받자마자 입이 찢어지게 웃고 다녔어요. 이렇게 든든한 내편이 있고 항상 날 응원해주고 있다는 사실에 힘을 얻고 위로가 됩니다.
빨리 만나고 싶어요... 편지 받고 나서부터 이런 생각을 더 많이 하고 있답니다.

단 하나 걱정되는게 있다면 늠름하고 의젓하게 변했을 것이라 기대하는 그 기대를 만족시켜 드리지 못하면 어쩌나...하는 생각입니다.
그래도 옛날의 그 밝은 모습 가지고 만나러 가겠습니다.
말이 나와서 드리는 말인데 이번 겨울이 가기 전에 꼭! 반드시 찾아뵙겠습니다.
당장 5분후에 어떤일이 벌어질는지 모르는 군대이기에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 겨울이 가기전이라는 이 말은 꼭 지키겠습니다. 너무나도 보고싶은 울산성서침례교회 서도님들~
곧 만나러 가겠습니다.
그 때까지 항상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울산성서침례교회에 가득히 넘치길 기도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할 말은.....사랑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